지역 문화축제 경품 기부

다선 0 2,301 2018.08.26 13:30
[신문고]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고양시지회, 어울림문화축제 마음 모아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임병진 기자 = 지난 8월 24일 오후 4시 덕양구 성사2동 (동장 이호식)회의실에서는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고양시지회(회장 김종연),(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회장 김승호)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유선) 사무장 이상석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만남은 성사2동에서 주최하는 "어울림문화축제"를 위하여 관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환경단체와 예술단체가 십시일반으로 찬조하자는데 뜻을 모아 문화축제를 위한 경품을 전달한 것이다.

 

2018년 제7회 어울림문화축제는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무대로 화합과 이웃사랑 지역사랑 소통의 장이 될것 이라고 관계자는 이야기 했다.

 

다채로운 문화축제 행사를 위해서 주민패션쇼 "레드카펫밟기"와 다양한 먹거리장터도 9월16일(일요일16시~21시)까지어울림누리광장에서 열릴 예정 이며 많은 주민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호소했다.

 

이호식 동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울림문화축제"를 위하여 찬조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채롭고 뜻깊은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정서함양을 위한 많은 조언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고양시지회장 김종연)과 (사) 한국다선예술인협회 (회장 김승호) 답례로 "지역민과 하나되는 뜻깊은 행사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고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성심껏 협력과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Comments